THE FACT ABOUT 맛집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맛집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맛집 That No One Is Suggesting

Blog Article

특히 낙지볶음이 맵지 않고 입맛에 딱 맞아요. 남편도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편해요. 우리 숙소인 덕원아파트에서는 걸어가서 저녁을 먹었어요.

나는 솔직히 잘 모르겠는데 평양냉면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평이 좋다.

파주에는 이름난 장단콩 두부 맛집들이 많이 있지만 개중에는 이름값만 높고 비싸기만 한 곳들도 있는데요, 파주 현지인이 즐겨 찾는 장단콩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복두부집'을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로 추천하는 파주 맛집은 밥블레스유 맛집으로 유명한 '파주 돌짜장'입니다. 마치 돌솥비빔밥을 보듯 돌판 위에 지글지글 볶아 나오는 돌짜장은 특유의 쫄깃한 면발이 식감을 더해주고 느끼함이 적고 짜지 않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것이 매력!

여기는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곳인데, 우리가 방문한 날은 비가 내려서 테이블을 방수포로 덮어 놓았네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은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지역 제한 때문에 다운로드할 수 없다.

닭똥집 볶음과 직접 담근 김치들까지 반찬들도 맛있어서 닭백숙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사이드 메뉴인 막국수를 주문하면 닭백숙의 구수한 맛과 막국수의 매콤한 맛이 조화롭기 때문에 여럿이서 식사를 한다면 함께 주문해서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복살을 푸짐하게 썰어놓은 초록빛이 감도는 전복죽은 내장까지 함께 넣어 끓여 뒷맛이 부드럽고 고소하고 담백하다고 check here 합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드시고 싶다면 우도전복죽에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강릉 보름살기할 때 숙소 가까운 곳에 있어 두세 번 다녀온 맛드린. 얼큰한 감자탕, 소내장탕 등 해장하기 좋은 음식이 주이지만, 우린 갈 때마다 둘 다 좋아하는 낙지볶음을 주문해요.

파주닭국수에서는 식사를 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매장에서 직접 만든 보리강정을 무료로, 무한으로 more info 제공하고 있답니다.

삼척여행을 하고 식당과 인연이 닿지 않아, 커피 마시러 안목해변을 입력하고 click here 잠이 들었더니 남편이 깨워요. 내가 좋아하는 read more 꼬막비빔밥 메뉴를 보고 차를 세웠다고 해요. 안목해변 들어가기 전에 있는 '안목항물회'입니다.

굴전, 굴밥, 굴보쌈 등의 굴요리 전문 맛집인 소담입니다. 맛있고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매우 많습니다. 굴요리의 기본인 굴의 신선함을 완벽하게 만족시켜 모든 메뉴가 맛있습니다.

참고로 파주 돌짜장은 현재 인기가 워낙 많아 저녁시간대에 맞춰가도 재료가 소진되어 웨이팅조차 못하는 경우가 빈번하니 식사시간보다 좀 더 빠르게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오리, 명태, 가자미, 열기, more info 갈치가 들어 있어요. 보기와 다르게 맵고 짜지 않으며, 양념이 달지 않아서 무척 맛이 좋습니다. 무와 감자도 간이 적당해서 좋아요. 생선은 다 맛있지만, 특히 가오리와 갈치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Report this page